7월 24일, 스캇스포츠코리아가 ‘SCOTT 인플루언서 발대식’을 열고, 공개모집을 통해서 선정한 3명의 인플루언서를 발표했다.
스캇스포츠코리아는 지난 4월, 열정적으로 라이딩을 즐기며 스캇의 비전과 가치를 공감하고 자전거 라이딩의 매력을 전파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모집한다고 밝혔고, 이에 450명이 지원했다. 스캇은 심사 끝에 자전거에 대한 열정과 영향력을 지닌 3명의 인플루언서를 선정했고,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스캇스포츠코리아 본사에서 발대식을 열어 자전거와 헬멧, 선글라스, 의류 등을 전달했다.
스캇스포츠코리아 마케팅팀 김성우 과장은 발대식에서 스캇의 브랜드 슬로건인 ‘NO SHORTCUTS’를 강조했다. “지름길을 찾기 보단 올바른 길을 가겠다는 스캇의 정신을 인플루언서 여러분이 공감하고 주변에 영향을 줄 수 있길 바랍니다.”
선정된 스캇 인플루언서는 다음과 같다.
전귀선(두바퀴로써니 @gwisenjeon, 유튜브 채널 ‘두바퀴로써니’)
최예름(르밍 @yorr_ming,) 유튜브 채널 ‘예르밍’)
하유정(구공 @yagugong1)
스캇 인플루언서는 앞으로 1년 간 자유롭게 활동하면서,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 스캇의 제품을 홍보하게 된다. 스캇스포츠코리아가 개최하거나, 후원하는 이벤트 또는 그란폰도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 스캇스포츠코리아 www.scott-korea.com ☎1544-3603